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 모집

  • 작성일2023.12.28
  • 수정일2023.12.28
  • 작성자 김*찬
  • 조회수592

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은 새롭게 조성된 자료실의 사서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 


모집개요


- 모집인원 : 1명


- 근무시간 : 매주 월, 목요일 오후 13:30~17:30 (매주 2일 / 각 4시간 근무)


- 고용형태 : 초단시간 근로자(주15시간 미만 근무, 고용보험/산재보험 적용)


- 자격요건 : 정사서 또는 준사서 자격증 소지자


- 담당업무 : 도서입력, 대출/반납업무. 도서검색 프로그램 관리, 도서목록 작성 및 분류 등


-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zunsik@sejongpac.or.kr)


- 접수기한 : 2024. 1. 8. (월) 18:00까지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